< 돌아가기

벽람항로 굿즈 증정 추첨 이벤트(종료)

두 번 다신 안 할 줄 알았던 ‘그 이벤트’ 가 다시 한 번 오픈~! 이다냥!
왜냐면 PM이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… 어디서 뭘 한가득 갖고 오더니(아마 XDG 팩토리겠지냥?), 지휘관들에게 나눠주고 싶다고 했거든냥.
지휘관의 비서함을 이번 <거울에 비친 이색> 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함선소녀로 설정한 뒤 화면을 캡쳐! 이 공지 게시글에 댓글로 올려줘냥!
응모 가능 함선 소녀 : Z19, Z20, Z21, Z25, Z35, Z46, 그나이제나우, 샤른호르스트, 아드미랄 히퍼, 도이칠란트, 그라프 체펠린, 티르피츠 (12명)

 
아직 없다고냥? 캐릭터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면 손 쉽게 얻을 수 있으니 걱정말아냥! 시간은 넉넉하니 한 번 도전해보는 건 어떠냥?
 
그래서 그 굿즈는 뭐냐고냥? 바로…
 

 
뙇!!!
 
똬앟!!!
당첨자도 랜~덤! 뽑히는 상품도 랜~덤으로 한 사람에 하나씩이다냥!
* 카드 홀더 및 머리띠는 상기 이미지 품목 중 무작위로 발송
* 카드 홀더의 종류는 후드, 야마시로, 후부키, 아카시 중 무작위로 발송
달리는 댓글 수에 따라 상품 발송 품목과 수량이 달라진다냥!
(참가 스크린샷 댓글만 카운트)
 
댓글 1000개 돌파 시 : 카드 홀더 3개 + 머리띠 3개
댓글 2000개 돌파 시 : 카드 홀더 5개 + 머리띠 5개
댓글 3000개 돌파 시 : 카드 홀더 7개 + 머리띠 7개
댓글 4000개 돌파 시 : 카드 홀더 10개 + 머리띠 10개
(이벤트 내용은 지휘관의 참여 상황에 따라 더 개선될 수 있다냥)
 
[주의사항]
– 당첨은 지휘관 한 명당 한 번! 중복으로 여러번 올린다고 여러번 뽑히진 않아냥!
– <거울에 비친 이색>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한 함선 소녀를 2명 이상 갖고 있는 지휘관은 각 캐릭터마다 한 번씩 지원할 수 있다냥!
그러니까, Z19, Z20, Z21, Z25 를 갖고 있다면, 각 캐릭터 당 한 번씩 댓글을 남길 수 있으니 총 4번 댓글을 남길 수 있단 얘기지냥!
–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당첨되는 지휘관도 랜덤, 당첨 상품도 랜덤으로 하나 씩이다냥!
– 당첨일 발표 후 아카시가 네이버 쪽지로 당첨자들에게 수령자 정보를 물어볼 거다냥! 5일 이내로 연락이 없으면 당첨 선물 수령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니 주의해줘냥! (상세 답장 마감 시간은 네이버 쪽지에 같이 적어 줄 거다냥)
– 이번 이벤트의 모든 해석권은 X.D. Global 에게 있다냥.
– 현재로선, 댓글이 4000 개를 돌파하게 될 시 최대 당첨 가능 지휘관은 총 20 명이 되겠지냥?
마감 날짜는 8월 7일 오전 11시 까지다냥!

머리띠는 참고로! XDG FACTORY에서 8월 4일, 내일부터 판매 된다 하니 많은 관심 부탁해냥~ (21,000원이다냥!)

카드 홀더 또한 조만간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줘냥~!

– 장소 :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엘큐브 3층 XDG FACTORY
– 영업 시간 : 12시 – 22시

찾아오기 편하라고 주소와 약도도 남겨줄게냥!
맛있는 커피도 마실 수 있고, 커~다란 TV로 벽람항로를 플레이할 수도 있다냥!
옆동네 굿즈도 있고, 에 또… 일하시는 언니들도 예쁘니까 시간날 때 가보는 건 어떠냥?

지휘관의 참고를 위해, 실제 착용 예시를 보여줄게냥~!
 
 그럼 많은 응모 부탁해냥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