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돌아가기

이벤트 스테이지 데이터 설정 오류 수정 완료(수정)

오늘 업데이트 뒤 확인 되었던 ‘스테이지 설정(보스 출현 전까지 격파해야 하는 적의 횟수 등)과 적의 데이터 수치, 그리고 적의 레벨이 전부 일본 서버와 동일하게 설정되어야 했으나, 난이도가 더 높게 설정된 문제’ 가 수정 완료 되었습니다. 지휘관님들께선 게임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시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한 사과의 뜻으로, 전 서버의 유저분들께 1000 연료가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오니, 게임 내 우편을 통해 바로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오늘 있었던 오류는 게임 내 데이터 설정 착오로 인해 생긴 저희측의 실수지만, 저희는 한국 서버의 유저들에 한해 더 어려운 난이도로 더 많은 자원과 노력을 요구로 하지 않습니다. 이번 일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, 여러 유저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.

*현재 스테이지 내 BOSS가 출현하지 않는다는 일부 유저분들의 피드백이 있어 개발팀에 재차 문의를 하였습니다. 이는 BOSS가 출현하기 까지 적 조우 횟수가 수정되는 사이에 스테이지 공략을 진행하여 생긴 현상이오니, 번거로우시겠지만 ‘퇴각’ 하여 주신 뒤 다시 스테이지를 공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018년 5월 15일

벽람항로 운영진 드림